방콕의 다양한 시장 탐험
  • 짜뚜짝시장이 넓긴하지만 생각했것만큼의 규모는 아니었음. 꼭 가야하는 곳은 아닌듯 함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은 조금 이색적이라 좋았지만 보트상인이 많지 않았음
    luk5987 2016.09.18 00:44
  • 짜뚜짝은 정말 인생시장입니다...살거있으시다면 짜뚜짝에서 다사세요 그냥 이쁘다하면 사시면되요 확실히 아시아티크나 다른곳보다 훨씬 싸요..캐리어에 꾸역꾸역 넣어왔네요.. 캐리어는 3개들고가세요 퓨ㅠ살게너무많아여..
    장수궁뎅이 2016.09.05 00:46
  • 일부러 찾아갈 필요성은 없는듯,,,,가까운 곳에 있고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갈 수도 있는 곳들
    껄배이 2016.04.25 10:39
  • 아시아티크 너무 좋았어요.
    저는 처음에 관람차 때문에 놀이동산 같은 느낌을 받았구요.
    쇼핑하는데 완전 눈 돌아간다며. ^^
    먹거리도 많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고희정 2016.02.10 17:40
  • 아시아티크 갔었는데 부지가 넓진 않았던거 같았는데 제가 본게 다가 아니었나봐요 ㅋ 다시 가봐야겠어요ㅋ
    없어 2016.01.21 11:00
  • 저는 사두억 수상시장만 다녀왔는데 반딧불 투어를 못한게 참 아쉽네요 ㅠㅠㅠㅠㅠ
    황정인 2015.11.25 16:11
  • 암퍼와 수상시장을 구경하고 18:30분 정도부터~ 반딧불 투어까지 할 수 있습니다.(반딧불투어 약 1시간 소요)
    곽민준 2014.08.26 23:37
  • 아시아티크... ㅠㅠ 예전에 태국 관련 유명 카페에서 아시아티크에서 구입한 물건이라며 이쁜 강아지모형 컵을 어떤 분이 올리셨더라구요..그거 사려고 카오산에서 수상버스타고 아시아티크 갔건만... 생각보다 왜이리 넓은지 ㅋㅋ 찾지도 못하고 그냥 돌아왔어요... 너무 아쉬워서 그담날 또 갔는데 또 못찾아서 그냥 옆에 있는 초밥집에서 초밥만 처묵처묵..ㅋㅋ
    그래서 전 꼭 아시아티크 다시 가야해요.. 강아지 컵 사러 ㅋㅋㅋ
    이승은 2013.11.12 20:47
  • 이승은 안녕하세요? 이승은님! 강아지모양 자체로 생긴 컵인가요? 저희도 매우 궁금해지네요~^^ 아시아티크는 생각보다 부지가 넓은 편이에요. 잠깐 구경만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다 보기가 힘들 정도로 구역이 넓답니다. 다음에 가실 땐 꼭 강아지컵을 사셔서 투어팁스에 보여주세요~^^
    투어팁스 2013.11.13 09:30
  • 아난타라에 머무르면서 아시아티크를 다녀올까 생각중이에요~~ 배(?)타고 건너고..
    노라 2013.07.23 09:00
  • 노라 아시아티크는 시장이라고 하기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로 젊은 분들에게 상당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구경하길게 많을 것같으니넉넉한 일정으로 방문해 보세요 ^^
    투어팁스 2013.07.23 09:17
  • 담넉사두악은 지저분한 걸 떠나서 이런 문화가 있다는 걸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밌었어요. 특히나 부모님들이 이 곳 반일패키지투어를 좋아하시더라구요.
    1톤봉고 2013.07.16 08:47

궁금한 것이 있다면, 위의 '질문있어요' 를 체크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Q&A게시판에도 등록되어 여행 고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