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요미즈데라(청수사)
  • 꼭꼭 가보세요
    진선미 2016.07.26 08:28
  • 단풍이 너무 멋져요^.^/
    달려야하니 2015.11.23 09:58
  • 제대로 일본의 정취를 느낄수있어요!!!강추!!
    정윤미 2015.08.01 18:30
  • 좋아요. 일본냄새 팍팍!!
    김미애 2015.07.31 17:27
  • 야간개장은 6시30분부터 몇시까지인가요?
    늄늄 2015.02.03 10:24
  • 기요미즈데라에서 후시미나리 신사 찾아가는 방법은요?
    이경민 2014.11.03 17:54
  • 11월17일 경에는 교토 부근은 단풍구경 할수 있을까요
    오경수 2014.10.31 11:08
  • 오사카 5박 6일 일정에서 큰맘먹고 3일동안 교토에서 있으려구요 XD 그 중에서 젤루 기대되는 곳이 기요미즈데라에요~ 야경이 너무 이쁠것 같아요 ㅎㅎ
    김희진 2014.06.19 10:39
  • 김희진 네 기요미즈데라는 낮이든 밤이든 풍경이 정말 아름답지요.. 기회가 된다면 가을철에 단풍맞이 가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입니다 :)
    투어팁스 2014.06.20 09:35
  • 우리나라 사찰과 비슷한듯 다른점도 많네요~ 우리나라 사찰보다 외관 색깔이 더 화려한것 같아요 ㅎㅎ
    정민경 2014.01.23 16:25
  • 정민경 일본의 사찰은 우리나라의 사찰보다 조금 더 화려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외관이 특징이에요! 우리나라 사찰 고유의 풍미는 안느껴지지만 매력이 넘칩니다 ^^
    투어팁스 2014.01.24 09:34
  • 정민경 빨간색이 참 눈에 띄고 화려하죠~ ^^ 봄에는 벚꽃, 가을엔 단풍과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은 더 장관이랍니다~!
    투어팁스 2014.01.24 09:41
  • 저는 결혼 전해외여행을 4번 다녀왔는데, 4번 모두 일본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그 4번 모두 어떻게도 오사카를 다녀왔습니다. 1번은 패키지로 다녀왔고, 3번은 모두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은 곳이 2곳이었는데, 첫번째는 료안지였고, 두번째가 바로 기요미즈테라(청수사)였습니다. 료안지 정원에서 돌을 바라보며 보는 시각에 따라 돌의 갯수가 다르게 보이는 것에 신기했었고, 청수사에서 물을 마시기위해 오래 줄을 서서 기다렸던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다시 이 곳을 가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 와이프랑 같이 가려고 합니다. 청수사 올라가는 그 언덕길을 제 와이프와 함께 가고 싶습니다~^^
    안진규 2013.11.29 11:43
  • 안진규 안녕하세요? 안진규님! 일본 여행을 4번이나 다녀오셨다니! 청수사 올라가는 길은 정말 운치있는 곳이지요. 사랑하는 사람과 천천히 산책하면 더없이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다섯번째 방문기는 꼭 투어팁스에도 공유해 주세요~^^ 멋진 여행 계획하세요!
    투어팁스 2013.12.03 09:32

궁금한 것이 있다면, 위의 '질문있어요' 를 체크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Q&A게시판에도 등록되어 여행 고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