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토사 루지 & 스카이 라이드
  • 실로소비치에서 루지타러 가는 스카이라인으로 올라가면 임비아룩에 있는 타이거스카이타워가 바로 있죠.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타이거스카이타워에서 경치를 보는 것도 괜찮더군요.
    이후에 루지를 타면 다시 실로소 비치로 가게되죠.
    비치에서 내려서 구경하고 스카이라인으로 올라가서 타이거스카이타워, 이후에 루지, 해변에서 저녁 먹고 윙즈오브타임 공연 보는 스케쥴 추천합니다.
    서성훈 2016.07.20 10:03
  • 재밌겠다아아 싱가폴 가게되면 꼭 참고해야겟어요ㅎ
    yoonj 2015.12.13 20:07
  • 처음 대기시간을 길더라도 2번째에는 바로 빠지는 줄이 있어서 많이 탈 수록 좋아요~!!
    유영주 2015.11.12 11:33
  • 진짜 재밌었어요!!!! 다시 또 싱가폴여행을 간다면 센토사에서 하루는 꼭 보낼꺼예욤
    임현아 2015.07.30 15:20
  • 이거 아빠어디가 뉴질랜드에서도 나왔었던 것 같은데 ㅎㅎㅎ 완전 짜릿할듯 >_
    류여경 2014.04.15 11:39
  • 류여경 짜릿짜릿하지요 :) 요금이 아깝지 않답니다~!
    투어팁스 2014.04.16 11:39
  • 6살 아이와 둘이서 싱가폴여행할 엄마입니다....모든것이 걱정도되고, 설레이기도 하네요.
    센토사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수있는건 무엇이있을까요?
    문선화 2013.07.14 02:15
  • 문선화 안녕하세요 선화님! 답글이 많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혹시 이미 여행을 다녀 오셨는지요. 센토사는 아이들과 여행하기엔 최적의 장소입니다. 대표적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타기에 무서운 놀이기구가 아니고 보고 만져볼 수 있는 테마파크기 때문에 정말 좋아할 것같습니다! 또 해양박물관은 직접 체험하면서 교육의 효과도 누릴 수 있으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선화님 저희 투어팁스 지역별 안내 컨텐츠엔 지역별로 다양한 스팟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꼭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투어팁스 2013.08.01 09:13
  • 루지를 타는 걸 정말 기대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 코스가 짧아서 조금 시시한 감이 있었어요 ~ 혹시 가실 분들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거같아요~
    강윤아 2013.06.13 16:54
  • 안녕하세요 투어팁스입니다 윤아님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말씀하신 것 처럼 루지는 생각보다 코스가 조금 짧다는 리뷰가 종종 들리내요~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고 감사합니다 ^^
    투어팁스 2013.06.17 10:16
  • 투어팁스에서 받은 싱가폴 맵을 보고 찾아갔는데 루지&스카이라이드 타는곳이 임비아역 왼쪽으로 표시되어 많이 헤매였습니다.
    임비아역 오른쪽으로 나오면 머리이언 동상이 있고, 바로 옆 에스컬레이드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면 거기에 루지 타는곳이 있습니다.(스카이라이드 내리는곳)
    혹시 맵보고 찾아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정성훈 2013.05.30 10:49
  • 감사합니다~!!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저희도 확인하여 수정해놓도록 하겠습니다 ^^*
    투어팁스 2013.05.30 14:50

궁금한 것이 있다면, 위의 '질문있어요' 를 체크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Q&A게시판에도 등록되어 여행 고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