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림거
  • 성림거... 맛은 맛있었습니다만 위생이랑 서비스는 사상 최악이었어요. 추천하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정새날 2016.10.06 13:16
  • 꼭 먹어보고싶네요^^
    김원장 2015.12.22 00:35
  • 아 마시께따~
    지동이 2015.12.09 17:18
  • 아..면요리 정말좋아하는덕..
    깊은물 2015.12.02 21:45
  • 침사추이 하얏트 리젠시에서 가까워요. 무심히 지나가다가는 못보고 지나칠수도있을정도로 작아요~
    청양고추를 고추장에 찍어먹는 저에겐 맵기는 문제가 안되었는데 문제는 신맛~!
    less로 선택했지만 컥컥 거리며 먹었던 ^^ 레몬도 문제 없이 먹는데
    요 신맛은 뭔가 차원이 달라요~~
    wnsk 2015.02.04 19:45
  • 11시 인가 오픈하더라고요~ 저도 귀국하는날 아침에 먹고오려고 갔는데 못먹고 왔습니다. ㅎㅎ
    표영록 2014.10.13 16:43
  • 너무 이른 시간에는 가지마세요 ㅠㅠ
    전 9~9/30분 사이에 갔었는데 못먹고 그냥 왔네요 ㅠㅠ
    김유미 2013.08.08 22:41
  • 김유미 홍콩 사람들은 아침에는 역시 콘지를 먹는 걸까요? 딤섬 가게는 일찍 여는 곳이 많은데 이런 곳들은 조금 늦게 열기도 하더라구요~ 역시 한국사람 입맛에는 매콤한 국물이 맞나봐요ㅎㅎ
    투어팁스 2013.08.09 10:24

궁금한 것이 있다면, 위의 '질문있어요' 를 체크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Q&A게시판에도 등록되어 여행 고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