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우유공사
  • 여기 갔다온데인데 ㅋㅋ
    dldnjsw**** 2016.11.17 11:32
  • 멋지네요~~
    박순현 2016.07.31 16:41
  • 감사합니다^^
    김원장 2016.01.09 00:02
  • 막만기 가려고 했는데, 간판 아래 길게 늘어선 줄을 타고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 여기였습니다
    줄을 설 정도니 맛있겠지 하고 시켰는데 굉장히 맛있네요. 점심메뉴 38달러에 마카로니 든 스프와 토스트 먹었습니다.
    전영찬 2015.02.14 21:33
  • 선불아니었어요 밥먹으면 종이에 가격써주는데 그거들고 나오기전에 계산하면되요~~ 10시쯤갔는데 100미터넘게 줄스고 직원이 불친절하여 오랜시간 고민이어렵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메뉴가있어 32불짜리 아침먹었는데 마카로니햄죽+토스트+스크램블애그or반숙(진단이라고 하더라구요)+티or커피 이렇게나와요~ 우유푸딩드시려면 추가하셔야합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어요^^ 추천해요 강추!
    blablay 2014.12.17 00:24
  • 생긴것 보다 맛은 훨씬 좋은 집!!ㅊㅊㅊㅊ
    노꽁 2013.07.01 16:17
  • 보기에는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막상 먹어보면 다들 반한다는 유명한 우유푸딩이죠~ 토스트도 맛있구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맛집인 것 같아요 :-)
    투어팁스 2013.07.02 10:43
  • 지난번 여행에서는못갔었는데. 이번여행에서는 꼭 가려고 합니다.
    맛밤 2013.06.26 19:39
  • 안녕하세요 맛밤님! ^^ 호주우유공사의 부드러운 우유 푸딩과 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투어팁스의 찾아가는 법을 잘 참고하셔서 이번에는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투어팁스 2013.06.28 09:42
  • 별거 아닌거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저렴하고 맛나고!! 좋았어요!!
    정다미 2013.04.22 20:20
  • 아침 10시? 쯤 갔는데 줄이 쫘~~~~~악 서있던 곳ㅎㅎ 일본인 관광객이 되게 많더라구요
    봄향기 2013.04.18 09:38

궁금한 것이 있다면, 위의 '질문있어요' 를 체크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Q&A게시판에도 등록되어 여행 고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