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대만여행다녀왔는데요 투어팁스 가이드북....
신아람 2014.02.06 16:27 조회 3,762
  • 안녕하세요? 신아람 회원님. 즐겁게 준비하시고 간 여행인데 불편함을 느끼시게 해서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 우선은, 다녀오시고 나서 투어팁스의 부족한 면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이베이 가이드북은 제작 당시 조금 급하게 제작되어 앞으로도 많은 부분을 업데이트할 예정이고, 한 두번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투어팁스 가이드북은 꾸준히 그리고 여행도시 정보는 신고가 오는 대로 실시간 수정할 예정입니다. 투어팁스의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더 좋은 가이드북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투어팁스가 되겠습니다.
    투어팁스 2014.02.06 16:52
  • 그래도 투어팁스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계시는데 허접하다. 발톱도 못 따라간다 라고 표현하시기 보다 좀 더 힘내라고 응원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래도 저희 회사 직원이 포상휴가로 타이페이 다녀온다고 투어팁스 맵 드렸는데..요긴 하게 잘 썼다고 하시던데요.
    이상원 2014.02.10 12:57
  • 윙버스 지도가지고 갔다가 아주 곤욕을 치뤘는데... 그거보다 못하면 ㅠㅠㅠㅠ 좀 슬프네요... 안타깝네요.... ;;;
    여기가행복이다 2014.02.10 14:37
  • 저는 타이베이 다녀오고 나서 투어팁스 지도 봤는데요~ 물론 세세하게 올라가지 않고 틀린 것이 몇개 있는건 사실이지만ㅠㅠ 그래도 나쁘지 않던데요;;; 어느 가이드북이나 지도로만 찾기는 힘들지 않나 싶어요. 시시각각 스팟들이 변하는데 그걸 매일매일 체크할 수도 없는거구요~ 불편하셨던 점 얘기해주시면 투어팁스에서 업데이트할때 반영해준다고 하니 그렇게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김소희 2014.02.11 09:33
  • 감사해요.
    이진섭 2016.09.13 04:53

댓글을 작성하시면 무료항공무료호텔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매일 매일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