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日本] 당일치기 일본 온천 여행 이미지 포함
yuki 2013.10.25 17:52 조회 5,400
  • 대마도..ㅠ 부산을 가야한다는.. 부담감..ㅎㅎ 오고가는 KTX 비용을 생각하면 뱅기타고 일본 본토로 가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
    이중근 2013.10.25 18:03
  • 이중근 저도 사실은 전날 부산에 도착해서 1박하고 출발했어요^^;;;
    하지만 비행기로는 어디로도 당일치기가 힘들더라고요....ㅜㅜ
    yuki 2013.10.28 08:50
  • 대마도도 우리땅! 이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라바@ 2013.10.25 18:38
  • 라바@ 진심으로 대마도는 우리 영토여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독도보다 더 가까워요, 그런데 어떻게 일본땅인건지...--;;;
    yuki 2013.10.28 08:51
  • 대마도~ 저는 렌트하고 다녀왔는데 ! 진짜 좋았어요~
    지금도 당일치기 +ㅁ+ 생각하고 있는데, 유키님 글 읽으면 언제나 가고싶어지는것 같아요 !
    김민경 2013.10.26 11:26
  • 김민경 옷!!! 렌트하면 편하죠^^ 저도 그럴까 생각했는데 버스도 타보고 싶어서 택시랑 버스를 번갈아 이용했답니다.
    솔직히 당일치기는 너무 버거웠고요...ㅋㅋ
    히타카츠만 둘러볼거라면 1박 2일, 이즈하라까지 둘러볼꺼라면 2박 3일 일정이 딱!!일거라 생각들어요~
    yuki 2013.10.28 08:53
  • 정말 이렇게 보니까 엄청 가깝게 느껴지네요...
    차칸남자 2013.10.26 16:33
  • 차칸남자 대마도는 정말 가까워요. 하선해서 입국심사 받는 것까지 부산에서 출발한지 2시간 이내에 다 해결이 되니까요.ㅋㅋ
    언제 한 번 도전해보세요^^
    yuki 2013.10.28 08:54
  • 코비 ㅎㅎ 완전 재미있었어요. 태풍바로 직전에 탔더니 아주 1시간 내내 바이킹을 탔어요 ;;;;;
    여기가행복이다 2013.10.28 10:59
  • 여기가행복이다 헉!!! 생각만으로도 끔찍하네요. 전 잔잔한 바다를 70분 달렸습니다만 배멀미했습니다.ㅋㅋㅋㅋ
    멀미 심한 분은 멀미약 먹고 승선하시길!!
    yuki 2013.10.28 13:37

댓글을 작성하시면 무료항공무료호텔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매일 매일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