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전문가 여행기

뒤로

미국에도, 포틀랜드에도 고양이카페가!

Portland, Purringtons Cat Lounge

 

 

 

포틀랜드에 조금은 특이한 고양이카페가 있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한참 유행이 지난 것 같기도 하지요? 제가 다녀온 Purringtons Cat Lounge는 미국 북서부 지역의 최초 고양이카페입니다. 뭐가 특이하냐고요? 곧 알려드릴게요. 

 

 

IMG_3341

 
포틀랜드 마틴루터킹주니어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부터가 세련되고 단순한 것이 고양이 카페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였어요.
 
 
 
IMG_3355
 
IMG_3349
 
 
간단한 요깃거리와 톡톡 튀는 개성의 스탭들이 반겨주네요. 
 
 
 
IMG_3358
 
 
IMG_3359

 

 

Humane Society 동물보호소에서 온 고양이들

이 곳의 고양이들은 모두 동물보호소에서 데려온 아이들입니다. 새 가족 그러니까 입양해 줄 사람들을 기다리는 동안 이 카페의 보살핌을 받으며 지내고 있어요. 고양이들과 서로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준다는 점에서 참 의미있는 곳이지 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보호소에서 입양을 결정하는 것보다 고양이들과 놀아보고 자신하고 잘 맞는지 더 알아보고 신중하게 입양을 결정하는게 서로에게도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IMG_3403
 
IMG_3406
 
IMG_3394
 
IMG_3399

 

꼭 고양이를 입양할 사람만 오는 곳은 아니에요.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여느 고양이카페처럼 그저 고양이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 호기심에 오는 사람. 혹시 아나요? 호기심에, 재미로 왔다가 당신의 소울메이트 야옹이를 만날지요!

 

 

IMG_3361

 

 

깨알같은 규칙이 보드 한가득 

지켜야 할 점이 꽤나 많은 곳입니다. 위생을 단연 최고로 중요시 여기고요. 고양이들의 안정도 가장 크게 신경쓰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고양이를 안아보거나 하는 행동은 철저히 금지되어있으니 주의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사실 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때문인지 고양이가 기분 좋을 때 내는 '고로롱 고로롱' 소리도 못들은 것 같네요. 안기는 걸 좋아하는 고양이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들도 많으니 사서 스트레스를 줄 필요는 없겠죠?

 

 

 
 
IMG_3365
 

"이 놈의 쥐, 잡고야 말겠다냥"

 

 

IMG_3362

IMG_3360

 

고양이 입양을 고려하는 손님을 위해 라운지 안에는 현재 보살피고 있는 고양이들의 프로필책자가 비치되어있습니다.  각 고양이마다 생년월일, 성별, 성격, 좋아하는 것 등 정보가 들어있는데요. 신중한 입양을 장려하는 카페 측의 센스와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IMG_3374
 
 
라운지 내부. 각종 고양이 장난감, 나무 들이 난무하지요? 
참, 입장료가 있습니다. 씁쓸했던 부분 중 하나였는데 한 시간 이용료가 $8로 저렴하지는 않은 편이에요. 
카페에서는 커피, 차, 맥주, 와인 등 음료와 간단한 패스트리, 쿠키등 스낵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쓰이는 건 알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입장료 $8에 커피나 차를 포함시켜도 좋았을 것 같아요. 
 
 
 
 
 
IMG_3372
 
IMG_3369
 
IMG_3376
 
 
고양이들이 하나같이 다 귀엽고 예뻐서 입양할 때 고민을 많이 할 것 같습니다. 

 

 

IMG_3402
 
'재밌게 놀다보면 언젠가 곧 좋은 주인이 나타나겠죠?'

 

 

IMG_3412

IMG_3411

 

라운지 밖의 바에서는 고양이 테마로 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판매중입니다. 

 

 

IMG_3386
 
IMG_3387
 
 

새로운 개념의 고양이카페. 포틀랜드에 계시다면, 고양이 좋아하신다면 Purrington Cat Lounge에서 한적한 오후 어떠세요? 

소울메이트 반려묘를 만날 지도 몰라요!

 
 
 
INFORMATION
 
♦ 웹사이트 : Purringtons Cat Lounge (http://purringtonscatlounge.com/home/)
♦ 전화 : 503-334-3570
♦ 주소 : 3529 NE Martin Luther King Jr Blvd. Portland Oregon
♦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2pm-8pm
♦ 정보 : 한시간 이용료 - $8
 
 
정보제공 | Get About 트래블 웹진
Luna Luna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는 그런 방랑여행을 즐기는 자유로운 영혼, 배낭여행자. 지금은 생활여행자로 둔갑하여 미국 북서부 포틀랜드/밴쿠버에서 여유로움과 삶의 다양함을 즐기고 있다.

  • 좋아요 1
댓글 0

관련 지역 여행기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