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전문가 여행기

뒤로

 

팔라우 액티비티 비교체험 No.1 

팔라우 에코테마 파크  Palau Eco Theme Park

 

SONY DSC
 
   
지난번 소개해드린 팔라우의 색다른 액티비티 파크, 팔라우 어드벤처 파크 Palau Adventure Park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또 다른 매력의 팔라우 액티비티 파크를 하나 더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짚라인 + 폭포 + 천연풀 + 하이킹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팔라우 에코 테마 파크!
 
팔라우 어드벤처 파크가 어린 자녀나 나이 지긋하신 부모님으로 구성된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적화 된 곳이라면,
이곳 팔라우 어드벤처 파크는 좀 더 스릴 넘치고 익사이팅한 체험을 원하는 젊은 모험가들에게 딱 맞는 곳이랍니다.
 
 
 
 
SONY DSC
 
 
이 팔라우 에코 테마 파크를 즐기는 방법은 3가지.
하이킹으로 걸어가거나, 짚라인(편도 40$)을 타고 하늘로 가거나, 모노레일(왕복 60$)을 타고 가는 것입니다. (가격 2013년 기준)
저는 이번에 짚라인과 모노레일을 둘 다 이용해보았습니다. :) 
 
 
 
 
SONY DSC
 
SONY DSC
 
 
피톤치드가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숲을 지나 중간쯤 가다보면 아주 신기한 나무를 만날 수 있는데요.
바로 각자 자란 2개의 나무의 가지들이 이어져 하나가 된 나무였습니다. 나무의 이름도 'Love Tree'!
센스있게 이 Love Tree 앞에는 커플벤치도 두어 이곳을 방문하는 부부나 커플들의 필수 인증샷 코스이기도 하죠. 
 
 
 
 
SONY DSC
 
  
이렇게 길을 쭉 따라가다보면 길 한쪽에 한 눈에 봐도 오래전 것으로 보여지는 낡고 녹슨 철길을 만나게 됩니다. 
바로 세계 2차대전 당시 일본군이 이곳 숲의 광석을 캐기 위해 깐 철로인데요. 
평화로워 보이기만 한 이 섬 곳곳에 이렇게 전쟁의 상흔이 남아있다는 사실이 못내 씁쓸하기만 합니다. 
이 모국에서 멀리 떨어진 낯선 이 나라에서도 수많은 한국의 젊은이들이 광석을 캐며 죽어갔겠구나 라는 안타까움이 절로 들었어요.
 
 
 
 
SONY DSC
   
 
그렇게 10분 여간을 더 덜컹덜컹 가다보면, 짚라인 출발지에 도착하게 됩니다.  
짚라인 코스는 총 3개인데, 그 스케일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지난 어드벤쳐 파크와는 비교도 되지 않아요. 
나무들의 높이를 훌쩍 넘는 이 아찔한 높이가 바로 이 짚라인의 1단계라는 것! 
 
안전장비를 착용하는 동안 심장소리는 점점 커져만 갔지만, 여기까지 온 이상 포기할 수는 없죠.
크게 심호흡 한 번 하고 JUMP!
 
 
 
 
SONY DSC
 
 
"오, 생각보다 재미있는데?"
 
1단계를 무사히 통과하자 자신감이 절로 붙습니다.
그러나 거리낌 없이 2단계까지 통과하자, 눈 앞에 짚라인 종결코스 등장.
 
 
 
 
SONY DSC
 
 
저 멀리 깨알같이 보이는 물체가 보이시나요?
마지막 3단계 짚라인을 타고 있는 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식은땀이 나지만, 직접 즐기고 있을 때에는 하늘을 나는 기분이었답니다.
허공을 가르며 팔라우 숲을 한 눈의 내려다 보는 기분은 이루 말할 수 없었죠.
   
이렇게 짚라인을 모두 마치고 나면, 쏴- 하는 시원한 폭포 소리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긴장이 풀렸는지 후들거리는 팔다리를 부여잡고 계단을 내려가니 이렇게 장쾌하게 물을 쏟아내는 거대한 폭포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
 
 
 
 
SONY DSC 
 
 
폭 37미터, 높이 30미터로 팔라우  뿐 아니라 마이크로네시아에서 가장 높고 가장 큰 폭포인 '가라드 마우 폭포(ngardmau Waterfall)'이죠.
 
이 고요한 숲 속에 이런 대규모의 폭포가 숨겨져 있었다니 감탄이 절로 나왔죠.
놀라움은 잠시, 땀에 젖은 옷을 훌훌 벗어던지고 이 폭포에 몸을 맡겨버립니다.
 
 
 
 
IMG_0062
 
  
폭포에서 자연인 놀이(?)를 실컷 즐기고 나면, 굽이굽이 좁은 숲 길을 따라 걸어갑니다. 
그 길 끝에는 또 다른 신세계가 펼쳐지는데요.
암석으로 된 경사를 따라 물줄기가 쏟아져 내리고, 군데 군데에는 수세기 동안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천연 Pool이 있습니다. 
이 웅덩이는 연못처럼 얕아 보이지만 키가 훨씬 넘는 깊이도 있어 함부로 들어가선 안됩니다.
또 이끼와 흐르는 물 때문에 암석은 매우 미끄러워 위험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해요.
  
 
 
 
IMG_0105
  
 
이 팔라우 에코테마파크를 하이킹하다보면 야생 원시림이 가진 풍경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울창한 밀림이 만들어 낸 이 자연의 풍경을 보고 있노라면
절로 디지털 디톡스가 되는 느낌입니다.
 
 
 
 
SONY DSC
  
SONY DSC
 
 
이렇게 실컷 팔라우의 원시림을 즐기고 나면, 이제 모노레일을 타고 다시 올라가야할 시간.
아쉬움은 크지만, 돌아가는 코스에서 보이는 뷰는 아쉬움을 잊을 정도로 환상적입니다.  
맑게 갠 하늘과 그 아래에서 생명력을 뿜어내는 숲.
 
마지막까지 깊은 인상을 남기는 곳입니다.
 
 
 
 
SONY DSC
 
SONY DSC 
 
 
팔라우 에코테마파크는 스릴 넘치고 익사이팅한 곳이지만,
그렇기에 어린 자녀나 고령의 부모님과 함께 하기에는 적합하지는 않은 곳입니다.
대신 조용하고 평화로운 팔라우에서 익스트림한 체험을 원하는 젊은 여행자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곳이지요!
모험을 사랑하신다면 꼭 한 번 도전해보세요. (^^) 
 
 
 
Tip
 
출발 전, 안에는 수영복을 입고 갈아입을 옷을 꼭 챙겨가세요. 
슬리퍼 대신 잘 미끄러 지지 않는 아쿠아 운동화를 신고가세요. 
  
 

Information

운영시간: 8AM - 5PM
전화번호: +680 747 1001 or +680 747 1401
위치: Ngardmau State Repbulic of Palau, PW 96940, 96940 

 

 

※ 취재: Get About 트래블웹진 

 

 

 

 

정보제공 | Get About 트래블 웹진
레이디 L 레이디 L

뻔한 것보다는 새로운 것, 꾸며진 것보다는 날 것, 지나친 배려보다 솔직함을 사랑하는 20대 청춘.

  • 좋아요 1
댓글 0

관련 지역 여행기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