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전문가 여행기

뒤로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

 

200배 즐기는 방법은?

 

 Mega Sale Carnival (JUNE ~ AUGUST 2012)

 

 

 

매년 6~8월이면 동남아의 쇼핑메카인 말레이시아에선 '메가 세일(Mega Sale) 카니발'이 열립니다. 행사 기간엔 글로벌 명품 브랜드부터 로컬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15%~70% 할인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작년 여름에 저 역시 '하나투어 쇼퍼홀릭 원정대'의 일원으로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을 만끽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2년 카니발을 찾을 독자 여러분을 위해, 참고하심 좋은 몇 가지 정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카니발 기간에 꼭 둘러봐야 할 브랜드를 비롯해 마트에서 곁가지로 구입하면 좋은 아이템, 그리고 쇼핑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네일숍과 마사지숍까지 한번에 알려드릴게요!





 

 

 

Chapter 1> 말레이시아에서 주목해야 할 브랜드

 

 

 

# 로컬 슈즈 브랜드의 대표주자, VINCCI (빈치)

 

 

 

 


말레이시아 여행 시 꼭 찾아봐야 할 로컬 브랜드 1순위는 바로 빈치 VINCCI입니다. 포탈사이트에 '말레이시아'란 키워드로 검색만 해도 굉장히 많이 눈에 띄는 연관 검색어가 '빈치'일만큼 국내에서도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브랜드죠.


현지에서도 빈치의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제가 쇼핑하러 갔을 당시에도 매장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고요! 저는 이곳에서 개성있는 디자인의 슈즈 2쌍을 득템했는데요, 기본적인 패턴의 슈즈부터 눈에 확 띄는 화려한 슈즈까지 정말 다양한 디자인에 감탄했어요!









특히 빈치에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슈즈들이 많으니 그쪽 취향의 여성 분들이라면 꼭 주목하셔야 할 브랜드입니다. 가방을 비롯해 선글라스나 악세서리 등 아이템은 다양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빈치의 슈즈가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세일 할인율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저렴하게는 1만원 후반대부터 한화로 5만원을 넘기진 않는답니다. 가격 대비 디자인이나 품질 면에서 분명 만족하실테니 말레이시아 여행 중엔 꼭 빈치에 들러보세요! 




 

 

 

 

# 컬러감이 돋보이는 로컬 잡화 브랜드, NOSE (노즈)

 

 

 

 

앞서 말씀드린 '빈치'가 여성적인 세련미를 지향하는 브랜드라면, 지금 소개해드릴 '노즈'는 조금 더 발랄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입니다.  다채로운 컬러감이 인상적이며,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에게 참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많더라고요.

 

 

 

 

사진 출처 : 노즈 웹사이트

 

 

노즈는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잡화 브랜드이기 때문에, 액세서리부터 가방까지 평상시 캐주얼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기에 특히 좋아요. 가격대 역시 빈치보다 저렴한 수준인지라, 한국에서 보세를 살 가격으로 이곳 제품을 골라보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됩니다! 거기다 메가 세일 시즌에는 최대 70% 까지 세일을 하기 때문에 저 같은 쇼퍼홀릭들의 마음은 단번에 무장해제되고 말죠!





 

 

 

 

# 보물찾기의 즐거움이 있는 브랜드, F.O.S

  

 

  



F.O.S는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아웃렛 매장이예요. 자체 브랜드의 제품도 판매하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해가며 살 수 있어 더없이 좋은 곳이죠!









매장의 규모부터 여타 매장들을 압도하는지라 옷도 정말 많고요, ZARA / GAP / American eagle / CK / H&M 등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단, 저렴하게 들여오기 위해 태그는 떼어놓았음을 알아두세요~). 그외에도 슈즈, 속옷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득템할 수 있으니 여러 매장을 둘러볼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F.O.S에서 짧지만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50% 반값의 유혹, CHARLES & KEITH (찰스앤키스)

 

 





'찰스앤키스'는 국내 소비자에게도 이미 익숙한 브랜드죠? 한국에도 입점해있긴 하지만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시즌에 이곳을 찾으면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양껏 쇼핑할 수 있다는 사실! 어차피 이 기간에 말레이시아를 여행한다면,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단 훨씬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아이템을 손에 쥘 수 있으니 분명한 이득이겠죠? ^^





 

 

 

 

 

 

 

 

 

Chapter 2> 마트에서 구입할만한 곁가지 쇼핑 아이템

 


 

 

# 달콤한 계란의 맛,  카야 잼

 

 





'카야(kaya)'란 말은 원래 말레이 어로 '계란의 달콤함'이란 뜻을 지니고 있다고 해요. 실제 카야잼을 맛 보면 계란보다는 카라멜을 묻힌 땅콩 버터 같긴 하지만,  어찌됐든 굉장히 달달하고 중독성이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싱가폴에서도 꽤 유명하다고 하던데 말레이시아 마트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가격은 5.99링깃으로 한화 2,200원 정도고요, 바삭바삭하게 구운 토스트 에 발라먹어도 그 맛이 일품입니다! (여기에 땅콩버터까지 추가로 발라 먹으면 GOOD!!!)




 

 

 

 

# 쫄깃쫄깃 새콤달콤한 말린 망고 (Dried Mango)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말린 망고! 동남아 지역을 여행할 때마다 잊지 않고 사곤 하는데요, 말레이시아를 여행할 때에도 간식용으로 대량 구입해두심 두고두고 좋아요! 일단 말린 과일이니 유통기한도 길고, 국내 마트에서보단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으니, 여행 후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참 좋습니다. 


물론 말레이시아에는 길거리에 과일을 파는 노점상이 정말 많으니, 현지에선 싱싱한 과일을 즐겨 드시고요! 한국으로 돌아오실 때는 과일 반입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말린 망고로 그 아쉬움을 채우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위의 사진 속 '7D 망고'는 맛있기로 유명하다죠? ^^ 가격은 8.99링깃이고 한화로는 약 3,300원 정도 하니 양껏 구매해보세요! 




 

 

 

 

# 말레이시아의 명물, 화이트 커피

 

 




말레이시아에서 '화이트 커피'란 두유나 연유 등을 첨가한 커피를 뜻해요. 일반 커피에 비해 색깔이 옅어서 화이트 커피라 부른다는데, 프림이 대량 투하된 한국의 다방커피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지에서 유명한(우리나라의 '맥심'과 같은) 커피 브랜드는 알리커피올드타운 입니다. 화이트 커피의 경우 15개씩 들어있는데요, 한 봉지의 양이 어마어마해서 2~3잔까지도 만들 수 있어요! 한국의 믹스 커피보다는 훨씬 더 달콤한데, 계속 당긴다고나 할까요? 가격도 3천원 대로, 이 또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Chapter 3 > 쇼핑의 피로를 풀기 좋은 곳 

 

 

 

가격도 서비스도 착한 네일숍, Harmony (하모니)

 

 





한국에서 네일숍을 찾으면 보통 밥 한끼 값이 금세 날아가기 마련입니다. 거기다 프렌치니 아트니 하다 보면 가격대가 훨씬 더 올라가고요. 말레이시아의 네일숍도 그리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요. 중요한 건 '페디큐어'가 굉장히 싸다는 사실이었어요! 굳이 '스파 페디큐어'까진 받지 않더라도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래식 페디큐어' 서비스만 선택해도 충분합니다. 저는  '네일 컬러링'과 '페디큐어' 서비스까지 다 해서 2만원 조금 넘게 냈네요.





 


 

 

Tip. 제가 다녀온 네일샵은 그랜드 밀레니엄 호텔 앞에 있는

'Farenheit' 건물의 3층에 있는 네일숍이었답니다. (위치 ↓↓↓)

 

 

 



  



 

 

 

 

# 피로여 안녕~ 마사지 숍, 리앙심

 

 

  

 


동남아 여행의 대미는 역시 '마사지'로 장식해야겠죠? 말레이시아는 중국, 인도, 태국 등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이 어울려 사는 국가인만큼 마사지 문화도 굉장히 발달한 편입니다. 중국식, 태국식, 말레이시아 전통식 등 다양한 형태의 마사지를 골라 받는 재미가 있지요! ^^


특히 메가 세일 기간엔 이리저리 돌아다니느라 쉽게 지치게 마련이니, 여행의 마지막 날엔 꼭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몸이 노곤노곤해지고 스르르 피로가 풀리는 게 정말 최고더라고요!


저는 마사지 욕심이 있어서 꽤 럭셔리한 곳을 찾아보았는데요, 말레이시아에 하도 마사지 숍이 많다보니 경쟁이 치열해서 그런지 서비스 대비 가격도 저렴했어요. 뿐만 아니라 맛있는 열대과일까지 덤으로 나오니, 정말 오감이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네요! (발 마사지 50링깃 + 전신 마사지 50링깃 = 총 100링깃, 한화로는 3만 9000원 정도)




Tip. 제가 다녀온 마사지 숍은 중국식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했고, 이름은 '리앙심(良心)'입니다.

그랜드 밀레니엄 호텔에서 우측으로 계속 직진하다 보면 10분 이내에 발견하실 수 있을거예요!

 

발견하기 쉬운 장난감 가게 위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다만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이곳이 다른 곳보단 살짝 비싸다는 것!

하지만 호텔에서도 가깝고 시설도 깔끔한 곳이라 저는 이 숍을 추천하고 싶네요! (위치 ↓↓↓)

 

 

 



  

 

 

▲▲▲▲▲▲

 

 

자, 지금까지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을 찾으실 때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팁을 전해드렸는데 만족하셨나요? ^^

 

올 여름엔 새롭게 떠오르는 '동남아 쇼핑의 메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즐겁고 신나는 '쇼핑 투어'를 떠나보세요!

 

 

 

 

 

- 에디터 추천 연관 여행기 -

 

쿠알라룸푸르 쇼핑족을 위한 4가지 팁!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67731

 

한국엔 없고, 말레이시아에만 있는 브랜드는?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67735

 

4인 4색 말레이시아 쇼핑원정대 비하인드 스토리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67531

 

 

 

 

 

 

하나투어 스티커 in 말레이시아 (티저)

 

 

 

 

 

하나투어 스티커 in 말레이시아 (호텔 & 쇼핑 정보)


 

 

 

 

 

 

- 취재 지원 -

 

말레이시아 관광청

 

정보제공 | Get About 트래블 웹진
  • 좋아요 1
댓글 0

관련 지역 여행기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